학습지원센터
자주하는질문
  > 학습지원센터 > 자주하는질문
35 수강료를 지불해야 하나요? 수정

A. 현재 사업주 위탁훈련을 진행하고 있는 교육기관으로 수강료는 업체에서 부담을 하고, 이후 환급을 받는 형태입니다. 수강생분들께서 지불하는 비용은 전혀 없으시므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4 수강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정

A. 현재 사업주 위탁훈련으로 운영하는 교육기관이므로 수강생이 개별적으로 수강신청이 어려우십니다.
자세한 사항은 경비보안교육원(1644-4188 / 평일 9시~18시)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33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란 무엇인가요? 수정

A. 정부에서 근로자들의 직업능력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사업주가 소속근로자 또는 채용예정자를 대상으로 훈련을 실시한 경우 사업주가 부담한 비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환급해주는 제도입니다.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란?

32 동영상이 나오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수정

A. 동영상창이 안뜨는 경우에는

1. 필히 팝업차단기능이 꺼져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도구-팝업차단-팝업차단끄기>

2.동영상창은 열리지만, 영상이 나오지 않고 하얗게만 나올 경우, 우선 실행하였던 브라우저가 익스플로러인지를 확인해주세요.

3.다음으로 쿠키 및 임시파일을 삭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adobe flash player를 설치/업데이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원 홈페이지-학습자료실-어도비 플래시플레이어 다운로드 경로링크클릭

위와 같은 방법들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시, 원격지원 페이지에 접속하신 뒤, 고객센터 1644-4188(평일9시~18시)로 연락주시면 원격연결 후 PC환경을 점검받으실 수 있습니다.

31 동영상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수정

A. 스마트폰의 경우 재생화면 상단의 '음성'버튼을 누르셔야 소리가 나옵니다.
'음성'버튼을 누르신 뒤에도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라면 기기에 스피커연결 또는 음량상태를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0 진행단계평가 또는 시험응시버튼을 클릭해도 창이 뜨지 않아요. 수정

A. 진행단계평가 또는 시험응시 버튼을 클릭하였을 시, 창이 열리지 않는 경우에는 팝업이 차단되어 있을 수가 있습니다.

'도구-팝업차단-팝업차단끄기' 또는 '인터넷옵션-개인정보 탭-팝업차단사용에 체크표시를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창이 열리지 않을 시 고객센터(1644-4188)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29 평가 응시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정

A. 평가는 규정상 1회만 응시 가능합니디만,
평가응시 도중 오류가 발생한 경우는 즉시 고객센터(1644-418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결과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재응시 신청서와 장애 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해주시면 평가기간 내에 재응시 가능하도록 조치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인 사유가 아닌 집단적 시스템 장애, 훈련기관 시스템 장애, 천재지변, 정전 등 

28 강의를 다 들었는데 진도율이 안올라가요. 수정

A. 강의를 듣고도 진도율이 올라가지 않는 경우에는 우선 새로고침을 클릭(또는 단축키 'F5')한 뒤 다시 한 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그럼에도 진도율이 올라가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1644-4188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27 시험지 답안 제출이 안됩니다. 수정

A. 시험지 모든 문항의 답을 체크하여야 제출이 가능합니다. 제출버튼을 클릭 시, 빨간 테두리로 미체크된 문제항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전부 체크가 되었는지를 꼭 검수한 뒤에 제출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정답을 모르는 문항도 반드시 답을 체크하여야 하며, 주관식 같은 경우 ‘정답모름’ 등으로 간략히 기재한 후 답안 제출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26 권장브라우저 및 최소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수정

A. 경비보안교육원은 원활한 콘텐츠 이용을 위해 익스플로러(Explorer)사용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본원에서 진행하는 교육을 위해서는 최소 pentium3이상의 CPU웹 브라우저로 동영상 재생에 무리가 없는 네트워크 환경에서 익스플로러 버전9이상이 최소 필요하오니 꼭 수강 전에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25 수강을 하려고 하니 진행단계평가에 응시하라는 안내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정

A. 첫달 수강이 완료되면 진행단계평가를 응시하셔야 둘째달 교육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본원 홈페이지를 접속하시어 <로그인-나의강의실-상단의 기수와 과정 선택-왼쪽 메뉴의 '진행단계평가'를 클릭> 하시면 응시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4 복습이 가능한가요? 수정

A. 수강기간 내에는 수강횟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단, 수강기간이 지난 뒤에는 다시 과정을 수강하실 수 없습니다. 

23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 동시 수강이 가능한가요? 수정

A. PC와 스마트폰에서 동시에 수강이 어려우며, 한 개의 기기만 선택하여 수강하셔야 합니다.
(중복으로 수강이 불가함) 

22 스마트폰에서 학습퀴즈를 풀 수 있나요? 수정

A. 스마트폰으로 수강할 경우 퀴즈는 자동으로 재생되어 답까지 보여지게되며, 수강생께서 직접 퀴즈를 풀 수 없습니다. (컴퓨터로 수강하실 경우에만 퀴즈를 직접 풀 수 있습니다.)


참고로 퀴즈는 성적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21 스마트폰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수정

A. 스마트폰 주소창에 “www.hrdncs.co.kr”이라고 치거나, 네이버검색창에 “경비보안교육원”이라고 검색하신 후 링크를 누르셔서 들어가시면 사이트 주소가 나와있습니다. 그 주소를 클릭하시면 접속 가능합니다.

또한, 개강 안내 문자에 포함되어 있는 홈페이지 주소 링크를 누르시면 팝업 형식의 홈페이지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123

(주)에스테이트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서로 152, 비동 311~314호 (마곡동, 두산더랜드타워) | 대표이사:송세환

대표전화:1644-4188 | Fax:02-6929-1333 | E-mail:sec1333@hrdncs.co.kr l 개인정보책임자:김주리

사업자등록번호:789-86-00558 | 계좌번호 : 국민은행 992-8925-4357 경비보안교육원

Copyright ⓒ 2017 Security Education Center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