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공지사항
  >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
[본인인증] (8/9) LGU+ 간편본인확인 서비스 순단 발생 안내
  • 작성자: 관리자16
  • 작성시간: 2021. 08. 09 13:04
  • 조회수: 3,026
  • 우클릭금지: N

안녕하세요. 

에스테이트 상담센터입니다.

 

본인인증 시 통신사 시스템 작업사정에 의해 순단 현상이 발생할 수 있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


                                              - 아                     래 -


[LGU+휴대폰 간편본인확인 서비스 순단 발생 안내]


1. 작업시간: 2021년 8월 9일 월요일  14:00 ~ 16:00 (약2시간 소요)


2. 작업내용: 통신사(LGU+) 간편본인확인 시스템 긴급 작업

 

3. 작업영향: 작업시간 중 LGU+  간편본인확인 순단 발생 가능

                                                * 순단현상: 순간적으로 잠깐씩 끊기는 현상

 

※ LGU+ 본인확인, 알뜰폰(MVNO) 모두 적용됩니다.

※ LGU+를 제외한 다른 통신사 인증은 해당되지 않음

 

================================================================================



통신사 시스템 작업으로 인한 순단발생으로 번거로움을 드리는 점  

학습자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상임위원회
행정안정위원장상 수상
2022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SCI평가정보 TCB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T-4등급)
한국산업인력공단
사업주훈련 경진대회 우수상
2023 교육산업대상
국회교육위원회 위원장상 수상

(주)에스테이트 | 에스테이트원격평생교육원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서로 152 두산더랜드타워 B동 311호 | 대표이사:송세환

대표전화:1644-4188 | Fax:02-6929-1333 | E-mail:sec@hrdncs.co.kr l 개인정보책임자:김주리

사업자등록번호:789-86-00558 | 계좌번호 : 국민은행 992-8925-4357 (주)에스테이트

Copyright ⓒ Estate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