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
[학습장애] 동영상이 나오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수정 |
A. 동영상창이 안뜨는 경우에는 필히 팝업차단기능이 꺼져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팝업차단기능 해제 방법: 도구-팝업차단-팝업차단끄기]
동영상창은 열리지만, 영상이 나오지 않고 하얗게만 나올 경우, 우선 실행하였던 브라우저가 익스플로러인지를 확인해주세요.
다음으로 쿠키 및 임시파일을 삭제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adobe flash player를 설치/업데이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어도비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업데이트 바로가기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시에는 원격지원 페이지에 접속하신 뒤, 고객센터 1644-4188(평일9시~18시)로 연락주시면 원격연결 후 PC환경을 점검받으실 수 있습니다. |
5 |
[학습장애] 동영상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
|
수정 |
A. PC의 경우, 기기에 스피커연결 또는 음량상태를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의 경우 재생화면 상단의 음성버튼을 누르셔야 소리가 나옵니다. |
4 |
[학습장애] 진행단계평가 또는 시험응시버튼을 클릭해도 창이 뜨지 않아요.
|
|
수정 |
A. 평가응시 버튼을 클릭하였을 시, 창이 열리지 않는 경우에는 팝업이 차단되어 있을 수가 있습니다.
'도구-팝업차단-팝업차단끄기' 또는 '인터넷옵션-개인정보 탭-팝업차단사용에 체크표시를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 |
[학습장애] 평가 응시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수정 |
A. 평가응시 도중 오류가 발생한 경우는 즉시 고객센터(1644-418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결과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재응시 신청서와 장애 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해주시면 평가기간 내에 재응시 가능하도록 조치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인 사유가 아닌 집단적 시스템 장애, 훈련기관 시스템 장애, 천재지변, 정전 등 |
2 |
[학습장애] 강의를 다 들었는데 진도율이 안올라가요.
|
|
수정 |
A. 강의를 듣고도 진도율이 올라가지 않는 경우에는 우선 새로고침을 클릭(또는 단축키 'F5')한 뒤 다시 한 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그럼에도 진도율이 올라가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1644-4188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
1 |
[학습장애] 권장브라우저 및 최소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
|
수정 |
A. 에스테이트는 원활한 콘텐츠 이용을 위해 익스플로러(Explorer)사용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본원에서 진행하는 교육을 위해서는 최소 pentium3이상의 CPU 및 웹 브라우저로 동영상 재생에 무리가 없는 네트워크 환경에서 익스플로러 버전9이상이 최소 필요하오니 꼭 수강 전에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